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고객불만

작성자 김덕****(ip:)

작성일 2017-03-01

조회 35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산 벨라시타 벤트리에서 일요일날 애기책상하고 의자 신청했었는데 빠르면 내일 늦어고 화요일까지 가져다준다고 해서 기다렸다가 아무연락이나 문자가 없어 오늘전화해보니 택배 내일이나 된다고 하네요...그것도 정확한게아니고 추정으로 말씀하시던데..처음부터 약속못지킬 같거나 하면 말하지 말던가.약속이 지연되면 당연히 문자나 연락을 해주시는게 정상아닌가요???벤트리라는 회사는 고객이 먼저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는회사인가보네요.실망입니다.인터넷이나 게시판에 올리겠다라고 하니 상관없다고 올리라네요 헐...그래서 먼저 여기부터 올립니다 이 게시판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bentree

    작성일 2017-03-02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벤트리입니다. 우선 해당상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벨라시타에서 구매해주시는 부분또한 택배로 모두 발송되는 상품이시며, 일요일주문건은 다음날인 월요일에 출고되었으나,
    택배발송이다보니 배송이 조금 지연되었던 것같습니다. 이런부분에 대해 정확한 안내가 나가지못했던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고객님 상품 배송과 관련해 택배사에 확인후 유선 또는 문자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